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

멀티 페르소나로 내가 먹는동안 다른 내가 다이어트 했으면.. 가면 다이어트5일차/30일완성

by 조리얼 2020. 1. 1.

오늘은 제가 책을 가져왔습니다

다이어트 얘기하다말고 뜬금없이 왜 책이냐구요?

저의 바람이자 궁극적인 지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멀티 페르소나에 대해 한번 언급해보려고 해요

가면 뒤 숨겨진 진짜 욕망을 찾아라 멀티 페르소나!

우리는 정규 교육과정을 거치며 여러 사회에 적응하는 방법을 터득하기 시작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내 세상은 가정과 학교의 2분법 세상이었는데 영어학원 태권도학원 수학학원을 다니며 새로운 선생님을 만나게되고 새로운 친구들과 만나게 됩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우리는 스스로 "각 사회마다 다른 나"를 만나게 됩니다.

심할 경우에는 여기서는 이렇게 착하고 행동했던 내가 다른 곳에서는 세상싸가지 없게 행동하는 나로 돌변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극단적인 예를 들지 않더라도 모든 사람은 스스로 조금씩 다른 나를 발견하는 과정이예요

그런 과정에서 나 스스로는 의문점을 가지게 됩니다

무엇이 진정한 나인가?

나는 왜 사람들앞에서 진짜 내모습을 보이지 않고 누군가인척 혹은 괜찮은 사람인척 행동하게 되는걸까 하지만 우리들은 그 고민의 답을 결정내리지 않은채로 삶을 이어갑니다.

그리고 나의 행복을 지속적으로 쫓으며 여러가지 가면을 바꿔쓰며 살아가게 되어요

멀티 우주라고 들어보셨나요?

네 맞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시공간 외에도 지금 이 순간에서 갈라지는 여러개의 우주가 있는거죠 A라는 선택을 한 나의 세상을 사는 우주와 B라는 선택을 한 나의 세상을 사는 우주가 있는것입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선택한 우주에 살고있습니다

제가 궁극적으로 원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제가 먹고 마시고 즐기며 노는 동안 멀티 페르소나의 또다른 내가 열심히 다이어트운동을 하고 굶어서 본질의 나에게는 날신한 몸매와 건강한 육체를 제공하는 것이지요

후~ 상상만 해도 너무 즐겁습니다

매일 뷔페에서 맛있는 음식을 가득 먹어도

매일매일 날씬한 제 모습을 볼 수 있다면 행복이 MAX가 될 것 같아요

멀티 페르소나에 대해 소개해준 트렌드코리아 2020입니다 짧은 단상이었네요

다이어트에 관한 단상은 이쯤으로 하고

5일차 실적을 CHECK 해보겠습니다

운동CHECK

운동 실적입니다.

오늘은 운동량을 올려보았습니다

- 신랑 : 스쿼트 40 / 런지 40 / 플랭크 65초 - 운동 성공입니다.

- 신부 : 스쿼트 30 / 런지 30 / 플랭크 60초 - 목표한 바와같이 운동 성공입니다.

성공 성공!!

다이어트 스케쥴표 공유드려요

칼로리 CHECK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의 모습을 띄고 있습니다 ㅎ_ㅎ

뿌듯하군요

신랑 : 420 kcal

- 소대창 200g 300 kcal

- 생크림 요거트 120 kcal

신부 : 420 kcal

- 소대창 200g 300 kcal

- 생크림 요거트 120 kcal

신랑

섭취 420 kcal - 권장대사량 2500 kcal

= -2080 kcal 다이어트 성공

신부

섭취 420 kcal - 권장대사량 200 kcal

= -1580 kcal 다이어트 성공

오늘의 식단

수분섭취 CHECK

수분 섭취량 CHECK해보겠습니다

475ml 텀블러 x 4회 = 1900 ml

잠들기 전 200 ml

하루 총 수분 섭취량 2100 ml 입니다. 2.1리터 섭취하였네요

짝짝짝!!!

내일도 재미있는 주제와 다이어트 실적 가져올게요

아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