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분석

미국 코로나 현황 ft. 페이스북 주가는 문제도아님, face mask 수요 폭증

by 조리얼 2020. 4. 9.

주요 국가별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질본

미국에 헬게이트가 오픈된 상황에 심각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어려운 점은 미국의 의료보험비료가 높아서 많은 사람들이 의료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기 때문에 코로나19의 충격이 더욱 클 것으로 보여집니다.

미국은 지금 Facebook 이 문제가 아닙니다.

face mask의 수요가 폭증함에 따라 미국내 face mask 확보에 다들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But, 이미 chinese money 가 face mask를 많은 양 확보한 상태이므로 국민들의 부담이 상당합니다.

그에따라,

 

하와이는 island 섬입니다. 마스크를 구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관광객은 계속 몰려드는 엎친데 덮친 격! 하와이는 위험에 직면해 있는 상황입니다. 마스크 어디 없나? 없습니다.

1. No sew face mask instructions

2. how to make a face mask with fabric

3. blue shop towels

4. shop towels

5. no sew face mask with rubber bands

검색어가 보이시나요?

사태의 심각성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검색어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경제강국 미국께서 천으로 마스크 만드는 방법을 열심히 검색하고 있습니다. 어휴 답답하네요 우리는 k94 마스크 구입못할때, 그리고 k80마스크 구입못할때 그때 면마스크라도 사서 쓰자인데 저기는 face mask fabric 으로 제작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사태가 빨리 정상화되어 face mask 말고 다시 facebook 이나 검색하는 평화가 찾아왔으면합니다.